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행복해지듯이, 좋은 음식을 맛보게 되면 미소가 머금어지고 즐거워집니다. 이러한 정신으로 시작한 미소야는 한자의 어원 그대로 맛과 웃음이 있는 집을 의미합니다.
미소야는 정성이 가득 담긴 맛있는 음식과 누구나 따뜻한 미소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의미있는 공간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원재료가 수확되어 소비자가
미소야에서 음식을 맛보기까지의 과정마다 미소야의
오랜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습니다.
미소야는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한
일본식 우동, 소바, 돈카츠 대표 브랜드입니다.
오랜 시간 성장할 수 있다는 것,
탄탄한 기본기가 그 힘의 바탕이 됩니다.
국내에 프랜차이즈 비지니스 개념 정립이 부족했던 1987년, 보우식품(주)라는 이름으로 외식 시장에 진출한 이래, 2000년 12월에 그동안 경험한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보우앤파트너스의 대표 브랜드 미소야를 성공적으로 론칭하였습니다.
미소야는 현재 전국 200개 이상의 가맹점과 시장점유율 및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자랑하며, 대중적인 프랜차이즈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최고급 식재료 공급은 물론 지속적인 메뉴 개발 및 선진화된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가맹본사와 가맹점주간의 프랜차이즈 파트너십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보우앤파트너스 전 임직원들은 최고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안주하지 않고,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모습에 걸맞게 더욱 진취적이고 한발 앞선 경영으로 고객 여러분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국내에 프랜차이즈 비지니스 개념 정립이 부족했던 1987년, 보우식품(주)라는 이름으로 외식 시장에 진출한 이래, 2000년 12월에 그동안 경험한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보우앤파트너스의 대표 브랜드 미소야를 성공적으로 론칭하였습니다.
미소야는 현재 전국 200개 이상의 가맹점과 시장점유율 및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자랑하며, 대중적인 프랜차이즈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최고급 식재료 공급은 물론 지속적인 메뉴 개발 및 선진화된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가맹본사와
가맹점주간의 프랜차이즈 파트너십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보우앤파트너스 전 임직원들은 최고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안주하지 않고,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모습에 걸맞게 더욱 진취적이고 한발 앞선 경영으로 고객 여러분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987. 11 | 보우식품(주) 설립 국수, 스낵 전문점 브랜드 '참새방앗간' 런칭 | |
1992. 05 | 함흥냉면 전문점 '통일면옥' 런칭 | |
1994. 12 | 칼국수 보쌈 전문점‘통일칼국수’런칭 | |
1996. 12 | 즉석 김밥 전문 브랜드‘신바람야유회’런칭 | |
2000. 12 | 일본식 우동, 초밥, 돈카츠 전문 브랜드‘미소야’런칭 | |
2003. 10 | 미소야 서비스 상표 출원 특허 | |
2005. 05 | 모던 중식 브랜드 ‘차이웍’런칭 | |
10 | 일본식 우동, 초밥, 돈카츠 전문 브랜드 ‘미소야’100호점 돌파 | |
2006. 11 | 일본식 우동, 초밥, 돈카츠 전문 브랜드 ‘미소야’200호점 돌파 | |
2008. 06 | 하남 생산 물류 센터 건립 | |
2009. 04 | 경영 혁신형 중소기업 지정 | |
05 | 미소야 중소기업청 지정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 |
06 | 보우 식품연구센터 설립 | |
08 | 일본식 우동, 초밥, 돈카츠 전문 브랜드 ‘미소야’300호점 돌파 | |
10 | 미소야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수상 | |
2010. 01 | ㈜보우앤파트너스로 사명 변경 | |
04 | 미소야 이데일리 브랜드인지도조사 1위 | |
10 | 미소야 ‘2010 올해의 브랜드 대상’2년 연속 수상 |
2011. 03 | 미소야 중소기업청 주관‘우수프랜차이즈’2년연속 선정 미소야 2011 매일경제 주관‘100대 프랜차이즈’선정 | |
05 | 미소야 이데일리 브랜드인지도조사 1위 | |
2012. 06 | 최신식 물류센터 (경기용인) 설립 | |
2012. 07 | 미소야 2012 매일경제 주관‘100대 프랜차이즈’2년연속 선정 | |
2013. 01 | 미소야 2013년 매일경제 주관‘100대 프랜차이즈’3년연속 선정 | |
2014. 07 | 미소야 2014년 매일경제 주관‘100대 프랜차이즈’4년연속 선정 | |
12 |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착한가게’협약 | |
2015. 03 | 미소야 2015년 매일경제 주관‘100대 프랜차이즈’5년연속 선정 | |
2019. 09 | 미소야‘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고객만족 대상’산자부 후원 | |
02 | 참새방앗간 문정역점 오픈 | |
05 | 참새방앗간 동탄카림애비뉴점 오픈 | |
2021. 09 | 프리미엄 카츠&소바 ‘카소미야’브랜드 런칭 | |
2022. 04 |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 주관 미소야 ‘빅데이터 분석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 | |
2023. 04 | 미소야 BI 및 인테리어 리뉴얼 |
잠실직영본점
잠실직영본점
잠실직영본점
잠실직영본점
잠실직영본점
잠실직영본점
용인역북점
용인역북점
용인역북점
용인역북점
용인역북점
파주초롱꽃마을점
파주초롱꽃마을점
파주초롱꽃마을점
향동점
향동점
향동점
향동점
원흥역점
원흥역점
원흥역점
원흥역점
원흥역점
잠실직영본점
잠실직영본점
잠실직영본점
잠실직영본점
잠실직영본점
잠실직영본점
용인역북점
용인역북점
용인역북점
용인역북점
용인역북점
파주초롱꽃마을점
파주초롱꽃마을점
파주초롱꽃마을점
향동점
향동점
향동점
향동점
원흥역점
원흥역점
원흥역점
원흥역점
원흥역점
(주)보우앤파트너스 | 대표이사 이진규 | 사업자등록번호 213-81-45261
송파구 백제고분로 172 JK빌딩 | 대표전화 02.587.3000 | FAX 02.445.3363
가맹점 전용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