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소개


소비자는 맛있는 음식만을 선택합니다. 변함없이 맛있는 음식,  다른 경쟁사들이 따라오지 못하는 맛과 품질은 일류 브랜드의 필수 조건입니다.  


리딩 브랜드는 가장 맛있는 대표 음식과 다양한 제품들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신제품을 개발합니다.


소비자의 입맛은 계속 변하고 소비자들은 다양한 맛을 원하며 한편으로는 예전에 먹던 그 맛을 그리워하기도 합니다.  3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야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습니다.


미소야는 가장 좋은 식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원재료인 돈육이 테이블 위에 돈카츠로 제공되기까지
모든 재료와 조리과정을 최적화하여
기본을 갖추고 지켜가는 데에 정성을 쏟습니다.

미소야 전용 쯔유는 70년이 넘도록 참다랑어 추출물로 쯔유를 만들어 온 전통있는 일본의 쯔유 장인과 함께 개발하였습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감칠맛을 내도록 특화하여 제조하였기에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냅니다. 


미소야 전용 사누끼면은 일본을 넘어 세계 최고의 수타면으로 손꼽히는 사누끼면 중에서도 최상급 라인을 골라 한국인이 좋아하는 탱글거리면서도 쫀득하고 쫄깃한 식감을 갖도록 최적화하여 만들었습니다